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그랜드 슬램]어린이날 선물 / 어린이날 선물 순위 / 어린이날 선물 추천

어린이날 선물 / 어린이날 선물 순위 / 어린이날 선물 추천

 

                   

                             2011년 이마트조사 어린이날 선물 선호도조사결과

'

다소 빠른 감이 있지만 두 딸을 키우는 아빠로서 5월 가정의 달에는 아빠로서 또 부모님들의 아들로서 신경써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올해는 큰딸이 선물을 원하는 나이가 되서 벌써부터 어린이날 선물을 뭘해줘야하나 걱정입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다보니 작년 이마트에서 조사한 어린이날 선물 선호도 조사결과가 20개 결과가 나와있네요.

1위는 약간 의외였는데...물론 조사한 연령대가 다양하고 아직 우리 두딸이 닌텐도를 알 나이가 아니기 때문이겠지만 닌텐도 DS가 1위를 차지했네요.

 

           닌텐도 DS

            '

출시된지도 오래 됐고 제주위 초등학교학생들은 안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없을 정도더라구요.

다행히 우리 큰딸에게는 어울리지 않으니 내년정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2위인 메탈블레이드도 중학생이 된 남자 조카들이 어릴때 가지고 노는 것을 봤었는데 아직까지 2위를  한다니 대단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메탈블레이드

'

3위는 휴대폰이고 4위가 레고시리즈네요. 처음으로 우리 딸들이 가지고 있는게 나왔네요.

아직 나이가 어려 휴대폰하고 닌텐도 DS는 필요없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물론 초등학생이되면 두개다 필요하겠네요.

5위인 닌텐도 WII는 올해 하나 장만해도 될까 싶은데 애들 삼촌집에 조카들이 나이가 들어가니 혹시 물려받을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큰딸의 영원한 친구 - 미미

 

                            둘재딸의 친구 - 뽀로로

파워레인져는 남자어린이들의 로망인 것 같구요.

다행히 15, 17위에 우리 두딸들이 최근에 가장 사랑하는 미미와 뽀로로가 있네요.

지금도 두가지는 충분하게 있는 것 같으나 미미는 성한게 없고 뽀로로는 둘째딸이 너무너무 좋아하니 두가지를 추가로 사주는 것으로 결정해야 겠습니다.

 '

추천과 댓글 감사히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