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는 나의 삶의 일부/2012년 프로야구

[그랜드 슬램] 프로야구 결과 / 팀순위 /선수순위

[그랜드 슬램] 프로야구 결과 / 팀순위 /선수순위

6월도 어느덧 중순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여름에 강하리라 예상했던 삼성라이온즈가 5할을 고비로 넘었다 뒤쳐졌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어느 블로거가 삼성의 적은 5할승률이라고 표현하셨던데 정말 적절한 표현같습

니다.

'

실로 얼마만에 5위를 달리는 모습을 본건지... 또 얼마만에 5할승률을 보게 된건지...

요즘은 5할승률때 기념으로 포스팅을 안한 걸 후회하게 되더라구요. ㅜ.ㅜ

아무튼 점점 나아지는 삼성의 모습과 SK, 롯데, LG, 넥센의 모습에 정말 흥미로운 시즌

이 되고 있고 다소 힘이 부치는 듯한 두산,기아, 한화 모두 화이팅입니다.

야구는 투수놀음이라더니 요즘은 외국인 놀음이 되는 듯한 모습이구요. 갈수록 타자들의

능력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데 투수들의 발전을 한계를 보이는 모습입니다. 역시 외

국인 선수들의 성적이 팀성적을 좌우하게 되니 약간은 한국인 투수들의 화이팅을 기대해

야하겠습니다. 더국다나 어제 삼성의 배영수선수가 5승을 달성하였고 기록실을 보니 한국

인 투수들 다승1위가 장원삼으로 6승이네요. 삼성은 외국인투수가 10위권에 없는 게 부진

의 또 한이유로 보이네요.

율면에서는 김태균선수의 4할타율이 조금 주춤한 모양이며 강정호선수의 홈런

에 이은 타율 상승세 또한 어마어마 합니다.

 

'

 

댓글과 추천 감사히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