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초등학교 3학년 필독도서

 

[그랜드 슬램] 초등학교 3학년  필독도서 

 

책을 좋아하는 딸을 위해 학년에 맞는 초등학교 3학년필독서를 검색해보니 자료가 의외로 많지 않네요.

이제 초등학교3학년이 되었으니 그나이에 맞는 책을 챙겨줘야 겠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필독서

수학의 저주 - 존셰스카 - 시공주니어
은비까비의 옛날옛적에(1) - 이정미 - 대교
내 마음의 동시 - 김양순 - 계림닷컴
박문수 - 송명호 - 바른사
미운 돌맹이 - 어린이도서연구회 - 오늘어린이
까불이의 속담 - 지성훈 - 계림닷컴
원숭이 꽃신 - 어린이도서연구회 - 오늘어린이
초등학생이 처음 만나는 한국지리 - 편집부 - 두산동아
피노키오의 몸값은 얼마일까요? - 장수하늘소 - 아이세움
3학년 교과서 위인 - 이신우 - 파란나라
뚱딴지 저학년 우리말 여행 - 양태석 - 중앙M&B
클릭사이언스 곤충(CD포함) - 스티븐셋포드 - 두산동아
출렁출렁 바다여행 - 김일혁 외 감수 - 여명미디어
하늘을 나는 버섯 우산 - 베아트리트루에 - 여명미디어
말더듬이 원식이 - 김일광 - 우리고육
원고지 바로쓰기 - 임융웅 - 예문당
시인과 함께 배우는 나의 첫 동시쓰기 - 배정원 - 청솔
속담하나 이야기 하나 - 임덕현 - 산하
내가 옛날에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았을까 - 정문기 - 두산동아
자기 색깔을 찾은 고양이 - 주느비에브 - 여명미디어
생각하며 만드는 과학상자 - 학생과학문고편찬회 - 한국도서지도회
야, 그림 속으로 들어가 보자 - 김기전 - 다림
박문수 - 송명호 - 바른사
돌아온 진돗개 백구 - 송재찬 - 대교
바른 씀씀이 생활동화 - 소중애 - 꿈동산
신나는 첨단과학 이야기 - 장수하늘소 - 두산동아
당나귀는 괜히 힘이 셉니다 - 사석원 - 문공사
개미정원 - 정성란 - 한국어린이교육연구원
매일매일 칭찬받는 아이 - 이혜진 - 문공사
빛의 신비 - 학생과학문고편찬회 - 한국도서지도회
만화로 보는 금강산 전설 - 김이중 - 삼덕미디어
만화 이렇게 저렇게 요렇게 그려보자 - 홍연식 - 청솔
렛츠고 인터넷 - 정중구 - 아이세움
플랜더스의 개 - 위더,김주대 - 여명미디어
3학년 과학 - 최유라 - 글수레
3학년에 맞춘 눈높이 학습화보 - 안선모 - 대교
우리고장 유래와 전설 - 표성흠, 강민숙 - 여명미디어
조상들은 어떤 도구를 썼을까 - 우리누리 - 어린이중앙
무지개 빛 신호등 - 안선모 - 두산동아
오성과 한음 - 이동태 - 계림닷컴
변호사와함께하는 옛 이야기 명판결 - 이재원 - 두산동아
나비박상 석주명의 과학나라 - 석주명 - 현암사
나는 싸기 대장의 형님 - 조성자 - 시공주니어
나는 책이야 - 김향이 - 푸른숲
방정환 - 김원석 - 꿈동산
관혼상제, 재미있는 옛날풍습 - 우리누리 - 어린이중앙
클래식 음악 동화(1) - 이수진 - 어린이중앙
어깨동무 즐거운 우리놀이 - 우리누리 - 중앙M&B

 

'